핫토픽 톱뉴스

장제원 전 국회의원의 흔적 본문

오늘의 알권리

장제원 전 국회의원의 흔적

NewBrain 2025. 4. 3. 10:00





https://lite.tiktok.com/t/ZSrkhEdJA/

TikTok · 트렌드쇼츠 님

좋아요 14.4K개, 댓글 1166개가 있습니다. "#장제원 호텔방 '이리 와봐' 원본 영상!"

www.tiktok.com

- 동영상이 있었네요...
- 성폭력을 한 혐의(준강간치상)로 최근 고소됨


[속보]장제원 전 의원,
유서 남기고 숨진 채 발견···
피해자 측 “기자회견 취소”

https://v.daum.net/v/20250401062619544

[속보]장제원 전 의원, 유서 남기고 숨진 채 발견···피해자 측 “기자회견 취소”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숨진 채 발견됐다. 비서 성폭력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던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숨진 채 발견됐다. 장 전 의원은 유서를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동경찰서

v.daum.net



하 태경 보험연수원 원장은 "제가 경험하고 기억하는 장제원은 재능 있고 의리 있는 정치인, 몇 번의 정치적 위기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정면 돌파하는 결단력 있는 정치인이었다"며 "아쉽게도 큰 논란 속에 그는 갔지만 그 와의 정치적 추억을 회상하는 사람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될 것 같아 조의문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료 정치인, 제 짝지였던 장제원의 명복을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장 전 의원은 부산 모 대학의 부총장이던 2015년 11월 비서 A 씨를 상대로 성폭력을 한 혐의(준강간치상)로 최근 고소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장 전 의원은 5일 페이스북을 통해 “고소인의 고소 내용은 분명 거짓”이라며 “무려 10년 가까이 지난 시점을 거론하면서 이와 같은 고소를 갑작스럽게 제기한 데는 어떠한 특별한 음모와 배경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강한 의심이 든다”라고 항변했다.

이어 “반드시 진실을 밝히겠다”며 “혼신의 힘을 다해 진실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10년 전의 자료들과 기록을 찾아내 법적 대응을 해나가겠다”라고 밝히며 당에 부담을 줄 수 없어 잠시 떠나겠다고 말했다.

18·20·21대 국회의원을 지낸 장 전 의원은 윤석열 정부 당선인 시절 비서실장을 맡는 등 친윤계 핵심으로 분류됐으나 아들의 음주 논란 등 여파로 윤석열 캠프 총괄실장직을 내려놨으며, 지난 총선에서 자신의 지역구인 부산 사상에 불출마했다.

https://m.mk.co.kr/news/society/11256313

父 장제원 ‘성폭력 의혹’ 터지자…아들 노엘이 SNS에 올린 글 - 매일경제

래퍼 노엘(장용준·24)이 부친인 국민의힘 장제원(58) 전 의원의 성폭력 의혹 보도 이후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노출했다. 노엘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모든 건 제자리로 돌아갈 거다. 기다려줘

www.mk.co.kr

래퍼 노엘(장용준·24)이 부친인 국민의힘 장제원(58) 전 의원의 성폭력 의혹 보도 이후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노출했다.


노엘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모든 건 제자리로 돌아갈 거다. 기다려줘”라는 게시 글을 업데이트했다. 작년 12월 4일 올린 글을 수정해 다시 올리며 설명을 덧붙이진 않았지만,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부친 장제원 전 의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풀이된다.

노엘은 2017년 Mnet ‘고등래퍼’에 출연했지만 조건 만남 논란으로 중도 하차했다. 2019년에는 음주운전으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리고 2년 뒤 무면허 음주운전 및 경찰관 폭행으로 징역 1년을 선고를 받았으며 2022년 10월 만기 출소했다.




https://lite.tiktok.com/t/ZSM9wASVg/

TikTok · 마이더스 님

좋아요 6095개, 댓글 1459개가 있습니다. "#장제원 #노엘 #검찰 #윤석열탄핵 "

www.tiktok.com

- 장제원 대학 부총장 시절에 성폭력


https://lite.tiktok.com/t/ZSM9T7Dk7/

TikTok · apple 님

좋아요 223개, 댓글 28개가 있습니다. "장제원이 국힘 탈당한다는데"

www.tiktok.com

- 지역 유지 장제원 국민의힘 탈당?
- 피해자는 지역 유지인 장제원 일가 무서워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