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픽 톱뉴스

그린랩스, 올해 500명을 신규 채용 본문

모집

그린랩스, 올해 500명을 신규 채용

NewBrain 2022. 4. 13. 11:42


스타트업인 그린랩스가 올해 500명을 신규 채용한다.
데이터농업 스타트업 그린랩스는 신입·경력직을 500명이상을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초 시리즈C 투자유치로 1700억원을 확보한 그린랩스는 우수한 인재 채용과 제품 개발, 글로벌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그립랩스는 대규모 채용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비즈니스 확대를 도모하고 각 분야 전문인력을 충원한다는 방침이다. 그린랩스는 지난해 매출 106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3배이상 성장했으며, 임직원수도 3배가량 늘었다. 그린랩스의 올 1분기 기준 임직원은 약 400명수준이다.


상시 채용 분야는 △PO △프로덕트 디자이너 △백엔드개발 △프론트엔드개발 △QA △TPM △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글로벌 사업개발 △탄소 사업개발 △마케팅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이다.


그린랩스는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복지 혜택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업계 상위 연봉 ▲출퇴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 근무제 ▲점심?저녁 식대 지원 ▲도서 및 교육 지원 ▲명절 및 기념일 상품권 지급 ▲스낵바와 간식비 제공 ▲신선 농산물 무료 나눔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 중이다.


사내 구성원이 인재를 추천해 채용이 확정되면 보상금을 지원하는 사내추천제와 더불어 회사 구성원이 아니어도 추천 후 채용 시 최대 500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하는 '사외 추천제'도 운영한다.
그린랩스는 종합 농업 플랫폼 '팜모닝'과 B2B 중개 플랫폼 '신선마켓'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한편 사업분야를 확장하는 중이다. 이번 채용으로 그린랩스는 축산업데이터 농업화, AI기반의 중소기업 맞춤형 탄소중립 솔루션 제공, 농산물 무역 플랫폼 구축 등 해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그린랩스 안동현대표는 "애그테크 1등 기업인 그린랩스는 농업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탄소중립, 유통혁신, 글로벌 진출 등 신사업 육성을 통해 독보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고 빠른 문화속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혁신의 로켓'에 탑승할 우수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